홍보실이나 공보실로 발령받은 후 사진촬영에 부담을 느끼고 계신 분이 늘고 있습니다. 사진담당자를 두기에는 부담스럽고 결국 일반직이 사진촬영을 겸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담당자가 사진을 공부하지 않았다면 장비운영의 어려움은 물론 각종 행사 촬영 시에 겪는 어려움은 한두 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행사가 벌어지는 시간이며 계절에 따라서, 또는 장소나 공간의 변화에 따라서 늘 촬영방법을 고민해야 하고, 화면은 가로가 좋은지 세로가 좋은지, 또 촬영거리나 렌즈의 선택 등의 문제도 생각해야 합니다.

비전의 직무연수과정은 바로 이런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치며, 다양한 촬영여건을 설정하고 몸에 익히도록 연습을 시킬 것입니다. 또한 장비의 세팅과 관리, 파일 정리 및 보관에 이르기 까지 체계를 세우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비전은 회사나 기관의 홍보담당자들의 단체 직무연수 사진교육을 시행합니다.

저희는 이미 여러 번의 직무연수를 체계적으로 진행한 바가 있습니다. 단체인원의 규모나 회사의 요청에 의해서 출장 지도도 가능합니다. 단체 직무연수는 그 회사나 기관의 특성에 따라 특정부분의 행사에 비중을 두고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건에 따라 단기집중 교육, 수업시간의 조정, 또는 팀별 로테이션 교육도 진행됩니다. 필요하다면 교육기간 내 개별 출결상황과 교육평가표도 작성 가능하며 구체적인 내용과 일정은 사전에 상호 협의 하에 편성됩니다.

직무연수
기관
(주)한화그룹 비서실, 한국 메이크업협회, 서울중등사진연구회, (주)거평그룹, (주) 오리콤 수중촬영 동호회, (주)텔레젠, 울산 아마추어 사진동호회 총 연합회, 은광여자 고등학교 사진부, 휘문 고등학교 사진부.